2007년 2월 8일 목요일

나는 어느 별에서 왔을까?

재미있는 글이 있어서 트랙백 합니다.
원글 : 너 어느 별에서 왔니?

금성에서 온 사람
금성에서 온 사람
당신은 아름다움을 사랑하는 사람으로, 말끔하게 차려입고 고급스런 장신구를 걸치는 것을 좋아합니다.

사교성이 뛰어난 당신은 언제나 환영받는 인기인입니다.

누구에게나 따뜻한 당신의 마음씨는 이미 정평이 나있으며 모두가 당신을 친구로 여깁니다.

하지만 조심하세요! 다른 사람을 행복하게 해주려는 욕구가 지나쳐 판단력이 흐려질 수 있습니다.

스스로에게 충실하세요. 그리고 무엇이 당신에게 중요한 것인지 곰곰이 따져보세요. 그러면 더욱 사랑받는 사람이 될 것입니다.

너 어느 별에서 왔니?



몇가지 질문에 대답하면 어느별에서 왔는지 알려주네요..
뭐.. 간단한 질문 같지만 사람의 성향을 알아볼 수 있는 중요한 질문들을 하는 것 같습니다.

게다가 제일 마지막의 스스로에게 충실하라는 말이 마음에 와 닿는군요..

댓글 3개:

  1. trackback from: 너 어느별에서 왔니?
    달에서 온 사람 주기를 따라 끊임없이 움직이는 달과 함께 하는 당신.당신은 감정 표현력과 육감이 매우 잘 발달되어 있습니다.그리고 당신에게는 누구도 따라올 수 없는 풍부한 상상력과 끝이 없는 기억력이 있습니다.극도의 섬세함을 갖춘 당신은 누구와 어디에 있던지 평정을 잃지 않습니다.훌륭한 치유자인 당신은 어둠을 밝히는 빛과 같은 존재입니다.너 어느 별에서 왔니?위에 '너 어느 별에서 왔니?' 를 누르시면 어느 별에서 왔는지 알려주네요. 꿈보다 해몽이라..

    답글삭제
  2. 제 짧은 느낌으로는 지금도 충분히 또 충실하게 앞으로 전진하고 계실거라는 생각이 듭니다.

    그나저나 금성의 사진이 뜨끈뜨끈~ 해 보이네요. 태양만 뜨거울거라고 생각을 했는데

    어느별에 오셨는지도 살짝 엿보게 되고 금성에 대해서도 새롭게 알게 됩니다.



    지구나 태양에서 온 사람은 결과에 없나봐요. ^^;

    답글삭제
  3. trackback from: 나는 토성인 ㅋㅋ
    재미 삼아 해 보았습니다.저는 토성인이네요..가끔 블로그들을 돌아다니다 보니 많이들 하시고 계시더군요..흠..재미있네요..다들 좋은 내용이겠지만..ㅎㅎ여러 분들도 한 번 해보시지요.. 너 어느 별에서 왔니?

    답글삭제